[대한민국이 좋다] 한국타이어 동그라미봉사단, 충남·대전 사회 복지 시설 봉사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한국타이어 동그라미봉사단, 충남·대전 사회 복지 시설 봉사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7.08.17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 가족 150여명과 함께 사랑 나눔 활동
한국타이어 동그라미봉사단이 충남·대전 지역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사진=한국타이어 제공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한국타이어[161390] 동그라미봉사단은 임직원 자녀 150여명과 함께 충남·대전 지역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동그라미봉사단은 지난 16일 대전 서구 관저동에 위치한 성애노인요양원을 찾아 말벗 봉사와 도배 지원 등의 활동을 했다.

앞서 11일과 14일엔 각각 충남 논산 성모의 마을과 대전 대덕구장애인복지관에서 시설 주변 환경정화활동, 이불 빨래, 산책을 통한 햇빛보기 프로그램 등을 실시하며 장애인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서승화 한국타이어 대표(부회장)는 “임직원 가족들이 함께 모여 더 큰 사랑을 나누기 위한시간을 마련했다”며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행복을 향한 드라이빙’이라는 슬로건 아래 이동에 어려움을 겪는 사회복기기관 대상 타이어 나눔 사업, 차량 나눔 사업, 틔움버스 등 이동 지원 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더불어 저소득층 청소년 생활비 지원, 취약계층 사회주택기금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