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다이렉트 신규 방송 광고 On-Air
상태바
KB손보, 다이렉트 신규 방송 광고 On-Air
  • 송현주 기자
  • 승인 2017.08.14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14일부터 신규 방송 광고 ‘당신의 생활에 할인에 할인을 더하다’편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KB손보

[매일일보 송현주 기자] KB손해보험의 온라인 채널인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14일부터 신규 방송 광고 ‘당신의 생활에 할인에 할인을 더하다’편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제작된 이번 광고에서는 2040세대를 대표하는 모델로 김연아, 이상민, 전소민을 캐스팅해 “생활이 할인이 된다”는 메시지를 통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할인 혜택을 알려준다.

특히 영원한 피겨퀸 김연아 선수와 궁상 맞지만 럭셔리한 이상민,예능 대세 전소민 등 3명의 브라운관 뒤 실제 생활을 광고 속에서 엿볼 수 있다. 영상은 총 3편으로 무사고 운전 할인을 강조한 김연아 편, 마일리지 및 블랙바스 할인을 강조한 이상민 편, 대중교통 할인을 강조한 전소민 편이 방송된다.

광고를 기획한 김태식 KB손해보험 다이렉트본부장 상무는 “다이렉트 보험을 찾는 고객들의 일상 생활이 곧 당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할인 혜택이 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KB손해보험 다이렉트만의 특화된 이미지를 바탕한 광고로 고객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