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주택도시기금과 'KB Happy Houschool' 개최
상태바
KB국민은행, 주택도시기금과 'KB Happy Houschool' 개최
  • 공인호 기자
  • 승인 2017.08.01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은 전국 지역아동센터에서 추천한 100여명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세종시 소재 홍익대학교 국제연수원에서 2박3일 동안 '주택도시기금과 함께하는 KB Happy Houschool'을 진행한다. / 사진제공=KB국민은행

[매일일보 공인호 기자] KB국민은행은 전국 지역아동센터에서 추천한 100여명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세종시 소재 홍익대학교 국제연수원에서 1일부터 2박3일 동안 '주택도시기금과 함께하는 KB Happy Houschool'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토교통부와 주택도시보증공사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미래에 내가 살고 싶은 집'을 주제로 '내가 살고 싶은 집 만들기' 등의 체험활동과 경제교육을 통해 행복한 미래를 꿈꾸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참가자들은 20명의 영어 멘토와 함께 영어 말하기 체험 시간도 갖게 된다.

KB국민은행은 지난해 '주택도시기금과 함께하는 어린이 경제교육캠프'를 개최한 데 이어 올해는 영어체험 프로그램인 'Happy Houschool'을 새롭게 선보였다. 특히 이번 행사는 전국 각지의 신청 쇄도로 단시간내 선착순 모집이 완료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국토교통부 관계자는 "Happpy Houschool은 집의 소중함에 대해 깨닫게 되는 것을 시작으로, 경제교육과 영어체험을 통해 아이들이 미래 꿈나무로 성장하는데 든든한 밑거름이 되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참여를 희망하는 어린이가 많아 지역별 분산 개최도 고려 중"이라며 "더 많은 청소년들이 캠프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행사 확대를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