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베르디의 메트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 단독 개봉
상태바
메가박스, 베르디의 메트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 단독 개봉
  • 김종혁 기자
  • 승인 2017.07.27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김종혁 기자] 멀티플렉스 영화관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가 베르디의 메트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를 8월 5일 단독 개봉한다.

<라 트라비아타>는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베르디의 오페라로 프랑스 작가 ‘알렉상드르 뒤마’의 소설 <동백 아가씨>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유럽 오페라 중 국내에서 최초로 공연된 <라 트라비아타>는 화려한 볼거리뿐만 아니라 주인공 남녀의 가슴 아픈 사랑과 상류 사회의 위선 등 사회의 부조리함을 동시에 그려냈다.

이 작품에서는 파리 사교계의 꽃인 ‘비올레타’와 순수한 부르주아 청년 ‘알프레도’, 그리고 그의 부친 ‘제르몽’이 등장한다.

또한, ‘비올레타’ 역은 불가리아 출신의 소프라노 ‘쇼냐 욘체바’, ‘알프레도’는 ‘마이클 파비아노’, ‘제르몽’ 역은 ‘코머스 햄프슨’이 맡아 열연을 펼쳤다.

특히, ‘소냐 욘체바’는 지난 2015년 공연에서도 동일한 역을 멋지게 소화해 찬사를 받은 바 있어 오페라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이번 개봉작은 초연 후 11년이 지나서도 여전히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빌리 데커’의 연출작으로 눈길을 끈다.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는 전국 메가박스 11개 지점(코엑스,센트럴, 목동, 분당, 킨텍스, 일산벨라시타, 하남스타필드, 송도, 광주, 대전, 동대구)에서 상영되고 12세 이상 관람가다. 상영 시간은 인터미션 포함 166분이고,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 자료제공= 메가박스>


좌우명 : 아무리 얇게 저며도 양면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