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證, 네이버페이와 계좌개설 신규·추천 이벤트
상태바
이베스트證, 네이버페이와 계좌개설 신규·추천 이벤트
  • 홍석경 기자
  • 승인 2017.07.26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베스트투자증권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이베스트투자증권은 네이버페이와 제휴를 통해 증권 계좌개설 등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6일 밝혔다. 

우선 신규로 스마트폰에서 다이렉트(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고객 전원에게 네이버페이(Npay) 포인트 1만원이 지급된다. 이후 개설한 계좌로 10만원 이상 주식을 매수하면 2만원의 현금이 추가로 지급된다.

그리고 다이렉트 계좌를 개설한 고객이 이베스트투자증권 공식 블로그에 추천인으로 기존 고객 아이디를 입력하면 추천인은 신규 고객 1인당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씩 최대 5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추천 아이디로 가장 많이 등록된 추천인은 10만원의 현금을 추가로 받으며 신규 고객은 이베스트투자증권 로보스토어의 종목추천 및 매매신호 제공 서비스를 1개월간 별도 가입이나 수수료 변동없이 사용 할 수 있다.

모든 혜택은 이벤트가 종료 후인 다음달 31일 일괄 지급 및 입금되며 신규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혜택인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주식 매매수수료 1년 무료 또한 계좌 개설 즉시 적용된다.

자세한 사항은 이베스트투자증권 공식 블로그 및 고객만족센터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