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마블’ 테마 ‘2018 UTGP’ 디자인 콘테스트 개최
상태바
유니클로, ‘마블’ 테마 ‘2018 UTGP’ 디자인 콘테스트 개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7.07.25 1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니클로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가 글로벌 티셔츠 디자인 콘테스트인 ‘2018 UTGP(UT 그랑프리)’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올해의 디자인 콘테스트 주제는 상징적인 히어로 캐릭터와 그들이 펼치는 서사적인 이야기로 사랑받는 ‘마블’이다. 다음달 31일까지 전세계 소비자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유니클로의 그래픽 티셔츠인 UT는 2003년 출시 이래 ‘T셔츠를 더 자유롭게, 재미있게’를 주제로 매해 색다른 협업을 진행해왔다. 유명 캐릭터 및 아티스트부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누구나 원하는 디자인을 쉽게 만나볼 수 있다.

2005년부터 시작된 UT 그랑프리는 매해 특정 테마를 정해 전 세계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디자인 콘테스트다. 그래픽과 문구 등 티셔츠 디자인을 통해 창의력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콘테스트 참가를 원할 경우, 마블의 다양한 캐릭터와 스토리를 자신만의 창의력을 활용해 티셔츠 디자인으로 표현하면 된다.

수상자는 내년 봄에 발표된다. 1등은 1만 달러 (한화 약 1114만원)의 상금과 함께 특별한 선물을 받게 된다. 최종 선정된 디자인들은 내년 여름 ‘2018 봄·여름 UT’ 라인업을 통해 남성용·여성용·키즈용으로 출시된다.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전 세계 유니클로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