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인맥을 찾으십니까” 고려대 AMP로 오세요
상태바
“특별한 인맥을 찾으십니까” 고려대 AMP로 오세요
  • 김현아 기자
  • 승인 2017.07.25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김현아 기자] 당신의 인맥을 위해서라면 ‘고려대 경영전문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들어가라?’라는 속담이 있다.

전직 및 현직의 장관, 대학총장, 유명기업 대표 등의 외부 초청연사와 경영전문대학원의 최상의 교수진이 제공하는 고려대 AMP의 독창적인 커리큘럼은 △최신 경영 전략 △글로벌 트렌드 △신시장 개척 및 경영 △CEO를 위한 교양 등으로 구성돼 CEO들에게 꼭 필요한 교육 과정만을 엄선해 진행하고 있기 때문.

특히 고려대AMP만의 차별화된 정규수업 커리큘럼으로 ‘집중 오리엔테이션’, ‘국제 경영현장 방문학습’ 뿐 아니라, 현 기수와 선배 기수들의 단합을 위한 다양한 ‘선후배합동행사’는 수강생들의 네트워크 구축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예를 들어 83기에서는 81기와 82기 선배들과 함께 정규수업으로 클래식음악회에 참여함으로써 문화체험을 통한 수준 있는 고려대AMP 네트워크를 체험한다.

이러한 특별 수업은 수강생 가족에게 모두 개방함으로써 매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강력한 동문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고려대 AMP는 1976년부터 운영되고 있는 ‘고려대 AMP교우회(김영식 제 19대 회장)’를 중심으로 봉사위원회, 비즈니스 포럼, 골프동호회, 산악회 등 각 분야별로 의미 있는 활동을 통하여 AMP과정을 수료하고 학교를 떠난 후에도 오래토록 끈끈한 네트워크를 유지하고 있다.

2017년 9월에 시작되는 84기 모집은 △기업 최고경영자 및 임원 △기타 위와 동등한 자격을 갖춘 인사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총 60명 내외의 인원을 선발한다. 정규수업은 매주 월요일 저녁 6시 45분부터 9시 30분까지로 두 강좌가 진행된다.

접수는 8월25일까지며 우편(서울시 성북구 안암로 145 고려대학교 경영대학 행정실 최고경영자과정 담당자 앞, (우)02841) 또는 온라인(amp.korea.ac.kr)을 통해 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전화(02-3290-1695)와 메일(kubsamp@adm.korea.ac.kr)로 하면 된다. 입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최고경영자과정(AMP) 홈페이지(biz.korea.ac.kr/amp)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