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부산, '다모임(da MOIM)' 뷔페 레스토랑 SNS 이벤트 진행
상태바
힐튼 부산, '다모임(da MOIM)' 뷔페 레스토랑 SNS 이벤트 진행
  • 강세민 기자
  • 승인 2017.07.21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10명에게 다모임 주중 점심 또는 저녁 2인 뷔페 식사권 증정
[매일일보 강세민 기자] 국내 최고 수준의 어반리조트 호텔 힐튼 부산의 뷔페 레스토랑 '다모임(da MOIM)'이 오픈을 기념해 다모임 소문내기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다모임 소문내기 이벤트는 힐튼 부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후, 이벤트 공유와 친구소환을 하면 완료된다. 기간은 지난 20일부터 29일까지이며 참가자 중 10명을 선발해 다모임 주중 점심 또는 저녁 2인 뷔페 식사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8월 8일에 발표한다. 

다모임은 동부산 관광 단지의 아름다운 해안선을 따라 위치한 힐튼 부산의 메인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이다. 부산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호텔답게 탁 트인 오션뷰를 바라보며 세련되고 여유로운 공간에서 다양하고 특색있는 미식의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다모임은 부산의 신선한 해산물과 계절별 특별한 식재료를 사용해 서양식, 한식, 중식, 일식, 태국식 등을 아우르는 총 170여 종의 다양한 스타일의 뷔페 및 일품요리를 선보인다.

특히 등심 스테이크, 양갈비를 포함하는 다양한 육류와 싱싱한 해산물을 참숮을 이용해 쉐프들이 직접 구워 제공되는 라이브 스테이션은 다모임 뷔페의 하이라이트다. 또한 오픈 키친을 통해 쉐프들이 요리하는 과정을 생생히 볼 수 있어 보는 재미를 더한다.

한편, 다모임은 오픈을 기념해 SNS 이벤트와 더불어 성인 1인당 동반 어린이 1인 (10세 이하)은 무료, 10세 부터 12세까지는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과 3+1 레이디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여성고객에 한해 주중 점심 또는 저녁 4인 이용시 1인 식사가 무료로 제공되는 등 파격적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오션뷰가 펼쳐진 인피니티 풀에서 즐기는 여름 밤의 '풀사이드 바비큐'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강원도 참 숯으로 구운 신선한 해산물, 바비큐, 그릴 메뉴로 구성되어 있으며 8월 20일까지 매일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진행하고 21일 이후부터는 매주 토요일만 선보인다.

힐튼 부산 다모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힐튼 부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