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츄럴굿띵스, 신세계 면세점 입점
상태바
네츄럴굿띵스, 신세계 면세점 입점
  • 홍승우 기자
  • 승인 2017.07.21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오프라인 유통채널 강화…소비자 접점 확대
네츄럴굿띵스가 신세계 면세점인 ‘신세계센텀’ 매장에 입점했다. 사진=네츄럴굿띵스

[매일일보 홍승우 기자]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네츄럴굿띵스(NGT)가 신세계 면세점인 ‘신세계센텀’ 매장에 입점했다고 21일 밝혔다.

NGT의 이번 입점은 제품의 우수한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은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번 입점을 계기로 NGT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 개척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NGT는 신세계센텀 입점으로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강화해 고객접점 확대 기반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들은 ‘퓨어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과 ‘퓨어 비타민 C’ 등 NGT의 대표 제품들이다.

‘퓨어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은 원료의 안전성과 기능성 함량을 모두 충족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으로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오스(HPMC) 등의 합성부형제를 비롯해 합성감미료,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등의 합성성분이 전혀 첨가되지 않았다.

‘퓨어 비타민 C’ 역시 최소한의 물리적 공정을 적용해 최대한 자연에 가깝게 생산된 제품이다.

체리 모양의 과실인 아세로라에서 추출한 항산화 영양소 비타민C를 일일 권장섭취량의 250%나 함유돼 있으며, 아세로라는 비타민 C뿐만 아니라 베타카로틴, 니아신, 티아민, 리보플라민, 플라노보이드, 칼륨 등의 각종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

네츄럴굿띵스 관계자는 “외국인 관광객의 방문이 많은 부산 신세계센텀은 다양한 쇼핑, 문화 경험이 가능한 부산 관광의 인프라”라며 “합성부형제 없는 원료 기반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네츄럴굿띵스만의 우수한 제품력과 기술력으로 국내외 시장 확대를 지속적으로 창출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