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 #VX, 출시 열흘 만에 재생산 돌입…1020에 ‘인기’
상태바
보브 #VX, 출시 열흘 만에 재생산 돌입…1020에 ‘인기’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7.07.20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X.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보브는 이달 7일 출시한 스트리트 라인 #VX가 론칭 열흘 만에 재생산에 들어갔다고 20일 밝혔다.

#VX 라인은 총 13가지 품목으로 출시됐는데, 출시 열흘 만에 전체 판매율이 50%를 넘어섰다. 여성복이 한 시즌을 마감할 때 보통 70%의 판매율을 보이는 것을 감안하면 놀라운 성과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국내 여성복 브랜드가 스트리트 감성의 별도 라인을 출시한 것은 보브가 처음으로 1020대 고객을 겨냥한 시도가 적중한 것 같다고 회사 측은 분석했다.

보브는 초도물량이 완판된 다섯 개 품목에 대해서는 출시 열흘 만에 재생산에 들어갔다.

19만9000원짜리 반팔 롱원피스는 500장 재생산에 들어갔으며 브라운과 와인 색상으로 출시된 저지 소재의 민소매 롱원피스도 재고 확보를 위해 각각 300장씩 추가 주문했다. 보브만의 스웨그를 담은 빅사이즈 레터링 티셔츠와 간절기 제품인 긴팔 바람막이 점퍼도 각 200장씩 재주문했다.

롱원피스와 긴팔 점퍼는 가을까지 입을 수 있는 제품들로 #VX 라인의 판매율은 향후 더욱 높아지며 보브의 인기 라인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회사 측은 내다봤다.

김주현 보브 마케팅 담당 부장은 “#VX 라인 론칭은 젊은 고객층을 늘려야 한다는 고민에서 시작한 다소 모험적인 시도였는데 기대보다 훨씬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내부적으로 굉장히 고무된 상태”라면서 “20년이라는 헤리티지를 지켜가면서도 항상 새로운 디자인을 만들어 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VX는 보브를 대표하는 V와 정의할 수 없음을 의미하는 미지수 X를 합친 합성어로, 틀에 박히지 않은 젊음과 새로움을 콘셉트로 한 보브의 신규 라인이다. 전국 보브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온라인 부티크 S.I. 빌리지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