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그녀는프로다’ SNS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일동제약, ‘그녀는프로다’ SNS 이벤트 진행
  • 홍승우 기자
  • 승인 2017.07.20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제약이 자사 유산균음료인 ‘그녀는프로다’의 패키지를 리뉴얼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일동제약 제공

[매일일보 홍승우 기자] 일동제약[249420]이 자사 유산균음료인 ‘그녀는프로다’의 패키지를 리뉴얼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된 ‘그녀는프로다’ 패키지는 제품 후면에 ‘[ ]는 프로다’라는 문구가 인쇄돼 괄호 안에 원하는 단어를 써 넣을 수 있도록 했다.

일동제약은 “단순히 마시면서 즐기는 것 외에도 재미 요소를 통해 가족, 친구, 동료 등 주변 사람들과 ‘그녀는프로다’를 함께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또 이번 리뉴얼 기념 이벤트는 일동제약의 음료브랜드 페이스북 페이지인 ‘일동드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응모 방법은, 먼저 일동드링크 페이스북 페이지에 접속해 ‘좋아요’를 누르고, 패키지의 ‘[ ]는 프로다’ 빈칸에 참신하고 의미 있는 단어가 들어간 인증사진을 부연 설명과 함께 해당 이벤트 게시물의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8월 4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중 총 486명을 선발하여 아이패드프로, 고프로 카메라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녀는프로다’의 마케팅 담당자인 고명훈 CM은 “‘그녀는프로다’의 상큼한 매력처럼 감각적인 네이밍이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신선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