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온마인드, '내 안에 있는 나 아닌 나' 출판…저자 박옥수 박사 출판기념회도
상태바
[신간] 온마인드, '내 안에 있는 나 아닌 나' 출판…저자 박옥수 박사 출판기념회도
  • 강세민 기자
  • 승인 2017.07.20 14:27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간 '내 안에 있는 나 아닌 나(온마인드, 저자 박옥수)' 출판기념회가 오는 22일 열린다.

[매일일보 강세민 기자] '나를 끌고 가는 너는 누구냐' '마음을 파는 백화점'의 저자 박옥수 박사의 신간 마인드북 '내 안에 있는 나 아닌 나(온마인드)' 출판기념회가 오는 22일(토) 오후 2시 광화문 교보빌딩 23층 컨벤션홀에서 열린다.  

국제청소년연합(IYF)의 설립자인 저자 박옥수 박사는 일찍이 지식과 기술 중심의 교육이 더 이상 청소년들을 변화·발전시킬 수 없다고 예견, 20여 년 전부터 세계 각국을 순회하며 청소년을 대상으로 인성교육을 활발히 실시해오고 있다. 

출판사 온마인드 관계자는 "최근 고통 속에 잠들고 절망 가운데 눈을 뜨는 젊은이들이 급증하고 있다"며 "청소년들을 행복 속에서 잠들고 희망 가운데 눈뜨게 해주고 싶다는 필자의 염원을 담아 출간한 책이 바로 '내 안에 있는 나 아닌 나'이다”고 설명했다.   

저자는 책에서 독자들에게 ‘생각의 존재’를 심층적으로 다루고 있다. 

이를 통해 우울증, 허언증, 조울증, 대인기피증, 분노조절장애 등의 심인성 정신질환 환자들이 급증하고 있는 현 시대에 불행으로 이끄는 마음의 경로를 규명해 사람들이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는 해법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실제 책 속 인물을 초대하는 ‘특별 게스트’ 코너가 마련되어 생생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할 예정이다. 북경대학교 경영학과 재학 시절에 심한 우울증과 환청에 시달렸던 유인철 씨가 직접 무대에 올라 어떻게 고통에서 벗어나 행복을 되찾았는지 발표한다. 

한편, 저자의 마인드북 시리즈 제1권 <나를 끌고 가는 너는 누구냐>는 2011년 교보문고 자기계발서 부문 7주 연속 및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현재 중국어, 영어, 러시아어 등 12개 언어로 번역되어 18개국에서 판매 중이며 아울러 스와질란드 교육부에서는 이 책을 ‘국가 비전 프로젝트’에 필요한 핵심교재로 선정하기도 했으며 미국, 중국, 인도, 일본, 케냐, 태국, 캄보디아 등지에서 마인드교육 교재로 쓰이고 있다.

또한 2016년 교보문고 청소년 부문 19주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지킨 마인드북 시리즈 제2권 <마음을 파는 백화점>은 저자가 첫 번째 책에 채 담지 못한 여러 모양의 마음들과 더불어 따뜻한 삶의 조언들을 담았다. 현재 전 세계 대학과 교육현장의 주요 마인드교육 교재로 사용되며, 참된 인성교육의 지침서로 인정받고 있다.

도서출판 온마인드 / 저자 박옥수 박사 [(사)국제청소년연합 설립자] 신국판(150*213mm) / 240페이지 / 14,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은혜 2017-08-08 18:53:38
어쩌면 이렇게 내마음속을 자세하게 표현했을까 하고 깜짝 놀랐습니다
이책을 내 주신 저자 선생님께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이산 2017-07-20 22:13:12
노벨상을 받을 만한 혁명적인 이론으로 우주를 새롭게 설명하면서 기존의 과학 이론들을 부정하는 책(제목; 과학의 재발견)이 나왔는데 과학자들이 침묵하고 있다. 과학자들은 침묵하지 말고 당당하게 반대나 찬성을 표시하고 기자들도 실상을 보도하라! 이 책은 중력과 전자기력을 하나로 융합한 새로운 이론으로 우주의 모든 현상을 명쾌하게 설명하면서 서양과학으로 동양철학(이기일원론과 연기론)을 증명하고 동양철학으로 서양과학을 완성한 통일장이론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