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 골프名品 시리즈②] 핑골프 시그마G 퍼터
상태바
[MI 골프名品 시리즈②] 핑골프 시그마G 퍼터
  • 김형규 기자
  • 승인 2017.07.20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드러운 타구감과 임팩트 안정성 겸비
스트로크 타입 따라 헤드타입 선택 가능
핑골프 시그마G 퍼터. (사진=핑골프 제공)

[매일일보 김혀규 기자] 퍼터의 대명사 핑골프에서 선보인 시그마G 퍼터는 항공우주용 알루미늄(하이테크 6061 알루미늄페이스)에 TR페이스를 적용해 일관성을 한층 더 높였으며, 페이스 안쪽에는 선수용 신발에서 영감을 얻은 페박스 엘라스토머를 삽입해 부드러운 타구감을 선사한다.

페이스 인서트 캐비티는 기존 핑퍼터보다 더 넓게 제작돼 절감된 무게를 주변부로 배치해 관성모텐트가 증가됐고, 최적으로 배치된 무게중심으로 임팩트 안정성은 더 커졌다.

다양한 블레이드 타입과 미드말렛, 말렛디자인 중 골퍼의 스윙템포와 스트로크에 따라 무게, 헤드디자인을 16가지 모델 중 선택할 수 있다.

시그마G 퍼터는 골퍼의 스윙템포와 스트로크에 따라 16가지 모델 중 선택할 수 있다. (사진=핑골프 제공)

헤드는 플래티넘과 블랙니켈 마감으로 제작됐으며, 대조적인 페이스톤으로 셋업과 정렬의 일관성을 도와준다. 부드러워진 타구감과 일관된 볼 스피드는 퍼터 성공률을 높여주고 쓰리퍼트를 줄여주는 효과가 있다.

핑은 골퍼의 스트로크 타입에 따라 구질에 개선을 줄 수 있는 헤드타입을 간단하게 3가지로 분류해 제품 선택을 도와준다.

당기는 구질일 경우에는 빨간색표시의 스트롱 아크타입이 좋고, 밀리는 구질일 경우에는 파란색 표시의 스트레이트 아크타입이 좋다. 그 중간의 경우에는 초록색표시의 슬라이트 아크를 추천하며 각 헤드의 무게 중심이 다르게 배분돼 구질개선에 도움을 주도록 설계됐다.

골퍼의 취향에 따라 선택의 폭은 더욱 넓어졌으며 핑의 퍼터가이드에 따라 쉽게 퍼팅을 선택할 수 있다.

본인의 스트로크에 따른 퍼터 아크타입을 확인한 후 여기에 평상시 퍼팅거리를 감안하여 헤드 무게를 선택하면 시그마 G 퍼터로 완벽한 퍼팅을 구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