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2017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공식 후원
상태바
쉐보레, ‘2017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공식 후원
  • 박주선 기자
  • 승인 2017.07.20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가 8월 11일부터 사흘간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개최되는 ‘2017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한다. 사진=한국GM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한국GM 쉐보레는 8월 11일부터 사흘간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개최되는 ‘2017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한다고 20일 밝혔다.

쉐보레는 페스티벌 기간 동안 행사 현장에 홍보부스를 운영, 올 뉴 크루즈, 볼트(Bolt) EV, 카마로SS 등 제품을 전시하고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펼친다. 더불어 인근 지하철역과 행사장을 오가는 쉐보레 셔틀 차량을 통해 참가 관람객에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이달 31일까지 이번 락 페스티벌과 연계한 대규모 경품 이벤트를 열고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락 페스티벌 입장권 100매와 롯데시네마 영화 관람권 1000매를 증정하는 한편, 쉐보레 공식 SNS 채널에서도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일섭 한국GM 마케팅본부 전무는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의 공식 스폰서십을 통해 음악을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쉐보레 브랜드의 젊고 역동적인 가치를 알릴 계획”이라며 “향후 브랜드 가치를 녹여낸 폭넓은 문화 마케팅을 지속함으로써 제품의 우수한 상품성을 알리는 한편 고객 저변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