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전체
HOME 기획 BIZ 포커스[보도자료]
TLX PASS, 신한 제휴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
티엘엑스가 ‘TLX PASS 신한 제휴카드’를 공식 출시하고, 오는 10월 16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티엘엑스 제공

[매일일보 홍승우 기자] 티엘엑스가 ‘TLX PASS 신한 제휴카드’를 공식 출시하고, 오는 10월 16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TLX PASS 신한 제휴카드’는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2종으로 구성됐다.

TLX PASS 신용카드로 TLX PASS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주요 SPA브랜드와 헬스&뷰티 스토어 10%, 영화관 4천원, 커피업종 20% 할인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더불어 전용 체크카드로 결제할 때는 TLX PASS, 영화관, 커피업종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제휴카드 출시 기념으로 TLX PASS와 신한카드는 TLX PASS 앱과 홈페이지, 신한카드 홈페이지 등 온라인을 통해 카드를 신청할 경우 신용카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연회비 100% 캐시백 혜택을, 신용카드 재발급 및 체크카드 고객에게는 TLX 2PASS 이용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 혜택을 받으려면 반드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신청해야 한다. 이후 TLX 신한카드 발급일 기준으로 20일 이내에 휴대폰으로 쿠폰이 발급된다.

강영빈 이사는 “TLX PASS 고객들께 PASS 할인을 포함해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TLX PASS 신한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고객 만족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홍승우 기자  hongswzz@m-i.kr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MI 카드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