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전체
HOME 경제 산업
와이디온라인, ‘오르텐시아 사가’ 웹툰 공개
오르텐시아 사가 사진=와이디온라인 제공

[매일일보 이우열 기자] 와이디온라인[052770]은 7일 정통 스토리텔링 모바일 SRPG ‘오르텐시아 사가’의 게임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제작된 공식 웹툰을 공개했다.

‘오르텐시아 사가’는 방대한 양의 시나리오와 탄탄한 스토리 라인이 특징인 중세 판타지 SRPG로, 일본 유명 성우들의 풀 보이스 및 고퀄리티의 일러스트가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한 웹툰은 총 3편으로 제작됐으며, 700년 동안 평화를 지켜온 오르텐시아 왕국에 닥친 위기와 혼란을 극복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특히, 웹툰은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명품 시나리오를 자랑하는 ‘오르텐시아 사가’의 세계관을 더욱 구체적으로 그려내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식 웹툰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 소식도 눈길을 끈다.

먼저 ‘오르텐시아 사가’는 한여름에 이색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크리스마스 한정 SSR 캐릭터를 공개했다. 크리스마스 캐릭터는 ‘성야를 밝히는 장작 아리아’, ‘빨간 코의 하인 디플롯’, ‘성야의 선물 마리’, ‘성야의 반짝임 마벨’ 4종으로 오는 20일까지 레어 뽑기를 통해 상향된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진행되는 거룩한 밤의 사중주 퀘스트를 통해서도 크리스마스 캐릭터를 얻을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오르텐시아 사가’의 탄탄한 시나리오와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완성도 높은 웹툰이 탄생했다”며 “게임과는 또 다른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르텐시아 사가’ 웹툰은 공식 카페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우열 기자  wylee726@m-i.kr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