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대한주택건설협회, 국가유공자 노후주택보수 기념식 개최
상태바
[영상] 대한주택건설협회, 국가유공자 노후주택보수 기념식 개최
  • 선소미 기자
  • 승인 2017.06.30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광일 회장, "국가유공자 주거환경 개선위해 노력할 것"

 

[기자]
대한주택건설협회와 주택도시보증공사는 29일 오후 3시 여의도 사학연금회관에서 ‘2017년 국가유공자 노후주택보수 및 임차자금지원 기념식’을 개최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국가유공자들의 노후주택을 무료로 보수해준 78개 주택업체에 대통령 표창과 국무총리 표창 등 정부포상과 감사패 등이 수여됐습니다.

대통령 표창은 삼구건설과 덕진종합건설이, 국무총리표창은 동건종합건설이 받았습니다.

심광일 대한주택건설협회장은 이날 “조국을 위해 헌신하신 순국선열들의 희생정신에 보답하기 위해서는 그분들이 편안하게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보다 깊은 관심으로 돌아봐야 한다”며, “우리 국민이 세심하게 도움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때 국가유공자와 가족들은 자부심을 갖고 살아갈 수 있고 국민들의 사회적 헌신도 한층 높아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심광일 / 대한주택건설협회장]
(대한민국이) 오늘의 발전을 이룰 수 있었던 것은 고귀한 순국선열들의 희생정신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조국을 위해 헌신하신 국가유공자들의 순고한 희생정신에 보답하기 위해서는  그분들이 편안하게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보다 깊은 관심과 사랑으로 보살펴 드려야할 것입니다.

한편 이날 사업은 생활형편이 어려운 국가유공자를 위해 1994년 이후 매년 개최됐습니다.
매일TV 선소미였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