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사직야구장서 '사랑나눔 행사' 펼쳐
상태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사직야구장서 '사랑나눔 행사' 펼쳐
  • 강세민 기자
  • 승인 2017.06.28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7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점장 이재옥)이 사직야구장에서 지역사회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매실보육원생 박창학군의 시구행사를 비롯 보육원생을 초청해 야구관람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롯데백화점)

[매일일보 강세민 기자]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점장 이재옥)은 지난 27일 '제휴사 메치데이'(27, 28일) 를 맞아 사직야구장에서 열리는 롯데자이언츠와 LG트윈스 경기에 매실보육원생, 임직원 및 가족, 우수고객을 초청해 다채로운 사랑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날 지역사회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이 후원중인 매실보육원의 보육원생 박창학 군이 시구자로 나서는 뜻 깊은 행사도 진행됐다. 시구에 앞서 박창학군은 “1,400 경기 출장 등 꾸준한 모습과 성적을 보여주고 있는 강민호 선수를 좋아하고 본받고 싶다” 는 소감도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시구자와 함께 매실보육원생 60여명을 비롯해, 백화점 임직원 및 가족, 우수고객 등 3,000명을 초청해 롯데자이언츠의 승리를 위해 열띤 응원을 펼쳤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이재옥 점장은 “매실보육원 원생들의 다양한 문화활동의 기회를 제공해 희망과 용기를 복돋고 지역사회와 함께 소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