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창업카페, 네트워킹데이 개최…팟캐스트 창업몬 공개방송 동시 진행
상태바
김해창업카페, 네트워킹데이 개최…팟캐스트 창업몬 공개방송 동시 진행
  • 강세민 기자
  • 승인 2017.06.27 13:0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강세민 기자] 김해창업카페는 27일 오후 6시 지역 내 창업자와 예비창업자들이 서로 소통하고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네트워킹데이를 개최한다. 

특히, 이번 네트워킹 데이에는 창업관련 인기 팟캐스트인 ‘창업몬’ 의 제7화 공개방송이 함께 진행되어 다채롭고 알찬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해창업카페 세미나홀에서 저녁6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창업몬’ 팟캐스터들의 창업에 관한 자유토크와 ‘동업’ 이라는 주제에 관한 이야기, (유)인제하우징 및 김해사회적경제네트워크 오재현 대표가 출연해 본인의 창업스토리와 사회적 기업의 가치 등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창업몬’은 인터넷 라디오인 팟캐스트에서, 경제분야 특히 창업과 관련된 주제로 진행되는 우리지역의 유일무이한 창업예능 라디오 방송으로 약 1만여개의 팟캐스트 방송 중에서 90위권, 경제분야 8위에 랭크된 바 있는 인기 팟캐스트이다.

김해창업카페는 지역 청년 사업가들의 솔직한 창업이야기를 통해 예비창업자들과의 상호 공감대를 형성하고, 건강하고 즐거운 창업활동의 동기를 부여할 네트워킹데이를 다양한 주제와 컨텐츠로 활성화해 지역 창업 생태계를 조성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창업몬 2017-06-28 19:07:54
안녕하세요? 창업몬 제작팀입니다. 제목에 '창업못'이라니요..... 오타 수정요청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