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테크윈, ‘6월, 유어 컴플라이언스’ 행사 진행
상태바
한화테크윈, ‘6월, 유어 컴플라이언스’ 행사 진행
  • 변효선 기자
  • 승인 2017.06.27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준법문화 체득 및 의식 제고 기회 마련

[매일일보 변효선 기자] 한화테크윈[012450]이 지난 26일부터 5일간 임직원 준법의식을 높이고 사내 준법문화 정착을 위해 ‘6월, 유어 컴플라이언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6월, 유어 컴플라이언스’는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시행되는 행사다. 한화테크윈에서는 매년 6월 중 한 주를 ‘컴플라이언스 위크’로 지정하고 준법경영과 관련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해 전 임직원들이 자연스럽게 준법문화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한화테크윈 전 사업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임직원들은 온‧오프라인을 통해 사내 준법활동 경험에 대한 수기 공모, 부패방지‧하도급 등 업무상 자주 접하는 법을 주제로 한 퀴즈풀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가한다.

이채준 한화테크윈 준법지원팀 상무는 “최근 기업 활동에서 준법경영과 기업윤리 가치가 더욱 중요시 되고 있는 가운데 우리 회사는 임직원들이 법과 규정을 엄격히 준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더 쉽고 재미있게 준법경영에 대해 이해할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번 행사를 통해 임직원들의 법에 대한 이해도와 준법의식이 향상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화테크윈은 2011년 컴플라이언스 조직을 구성하고 ‘준법경영원칙’을 선포했으며, 매년 △전사원 눈높이 교육 △찾아가는 준법 컨설팅 △컴플라이언스 위크 개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하며 지속적으로 준법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