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마트카드, ‘ID 하나로 더블 혜택’ 1천만 회원 통합
상태바
한국스마트카드, ‘ID 하나로 더블 혜택’ 1천만 회원 통합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7.06.26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스마트카드가 1000만명에 달하는 온·오프라인 회원 통합관리에 나선다. 사진=한국스마트카드 제공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한국스마트카드는 1000만명에 달하는 온·오프라인 회원 통합관리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한국스마트카드는 추후 모바일 서비스 등에서 적립·사용 가능한 포인트 제도를 만들어 서비스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고객 편의를 대폭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또 빅데이터를 축적해 고객 맞춤형 마케팅과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스마트카드는 회원 통합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고객 혜택도 대폭 강화한다.

고객들은 하나의 ID로 한국스마트카드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각각의 서비스에서 따로 실시해온 다양한 이벤트에 모두 참여할 수 있게 되며, 고객은 통합된 마일리지와 포인트를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된다.

한국스마트카드는 회원통합을 기념해 대박 이벤트로 고객 참여를 유도할 방침이다. 한국스마트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세상에 없던 더블 혜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다음달 10일까지 한국스마트카드 통합 회원에 신규 가입하거나 기존 회원 중 통합 회원으로 전환하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한국스마트카드는 추첨을 통해 △여름휴가 여행상품권(2명) △여름휴가용 물놀이 용품(20명) △티머니 마일리지 2000포인트(200명) 등을 선물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