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銀, 가뭄피해 극복 위한 농촌 일손돕기
상태바
NH농협銀, 가뭄피해 극복 위한 농촌 일손돕기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7.06.25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 임직원들은 지난 23~24일 이틀간 최근 극심한 가뭄과 영농철 부족한 일손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을 지원하기 위해 경기 일원 농촌지역에 일손돕기를 진행했다./ 사진제공=NH농협은행

[매일일보 박수진 기자] NH농협은행 임직원들이 지난 23~24일 이틀간 최근 극심한 가뭄과 영농철 부족한 일손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을 지원하기 위해 경기 일원 농촌지역에 일손돕기를 진행했다.

25일 NH농협은행에 따르면, 23일 김철준 정보보안본부 부행장과 임직원들은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팔곡이동마을에 위치한 토마토 농장을 찾아 토마토 수확과 포장작업을 실시했다. 주말인 24일에는 황은섭 부장과 업무지원부·업무지원센터 직원들이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율길농원을 찾아 포도 순따기와 봉지 씌우기 작업을 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정보보안본부 임직원들은 향후 팔곡이동마을에서 수확한 지역농산물을 직접 구매할 예정이다. 거래기업 및 지인들에게 홍보활동을 펼치는 등 우리농산물 소비에도 앞장설 방침이다.

김철준 부행장은 “극심한 가뭄으로 시름이 깊은 농업인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위안을 주고자 일손돕기에 나섰다”며 “앞으로도 우리 농업인들의 노력과 결실이 헛되지 않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은행 임직원들은 가뭄피해 극복 및 영농지원을 위해 지속으로 일손돕기를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