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17기 발대식 개최
상태바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17기 발대식 개최
  • 홍승우 기자
  • 승인 2017.06.23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약품 논현동 본사에서 진행된 현대약품 대학생마케터 17기 발대식에서 17기로 최종 선발된 16명과 김영학 현대약품 대표(가운데)가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현대약품 제공

[매일일보 홍승우 기자] 현대약품이 지난 22일 서울 논현동 본사에서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17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2008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는 대학생들이 방학 기간을 통해 실무 마케팅 기획부터 광고·바이럴 영상 제작 및 콘텐츠 홍보까지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대학생 실무 참여 프로그램이다.

이날 발대식은 현대약품 임직원과 최종 선발된 16명의 대학생 마케터가 참석했다. 또 현대약품 마케팅 실무자와의 만남과 더불어 미에로화이바와 버물리 등 현대약품 주요 브랜드에 대한 오리엔테이션, 콘텐츠 기획, 바이럴 등에 대한 마케팅 실무 특강도 진행됐다.

대학생 마케터 17기는 이날 발대식을 시작으로 두 달여간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들의 특강과 멘토링을 통한 콘텐츠 기획, 바이럴 전략 등 분야별로 실무 교육을 받는다.

미에로화이바, 루핑점안액, 버물리 등 현대약품의 대표 제품과 브랜드에 대해 유튜브 영상 제작 등 다양한 ‘콘텐츠 마케팅’ 활동에 직접 참여하게 된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는 16기까지 300명이 넘는 수료자를 배출했으며, 실제활동을 거쳐간 학생들 중 졸업 후 현장에서 전문 마케터로 뛰고 있는 경우도 꽤 많다”며 “앞으로도 대학생 마케터들이 자신의 꿈을 펼치고 실력을 맘껏 뽐낼 수 있도록 프로그램 구성 등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