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도더마, ‘2017 타이베이 한류상품 박람회’ 참가
상태바
엔도더마, ‘2017 타이베이 한류상품 박람회’ 참가
  • 홍승우 기자
  • 승인 2017.06.23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인증 취득 및 수출 실적 등 우수성과 현지 시장 적합성 인정
엔도스킨 3종 패치 제품 이미지. 사진=엔도더마 제공

[매일일보 홍승우 기자] 진피 침투 약물전달기술 바이오 벤처기업 ‘엔도더마’가 24일까지 대만 타이베이 월드트레이드센터에서 열리는 ‘2017 타이베이 한류상품 박람회(KBEE 2017, Taipei)’에 참가했다고 23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관하는 한류상품박람회는 화장품, 패션의류, 생활용품 등의 국내 유망 소비재 산업을 한류 문화와 결합한 중화권 최대의 융합형 한류 종합 박람회다.

2010년 방콕을 시작으로 파리, 오사카, 런던, 상파울루, 충칭, 선양 등 총 8회에 걸쳐 한류 유행을 선도하는 전략지역을 중심으로 개최된 바 있다.

올해에는 국내 기업 80개 社, 중화권 전역 바이어 및 투자사 400여개 社, 도합 480여개 업체가 참가한다.

엔도더마는 300여개 이상의 국내 기업이 참가를 신청한 가운데 외부 전문기관의 철저한 평가를 거쳐 해외 인증 취득 현황, 해외 수출 실적, 현지 시장 적합성 등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아 참여 기업으로 최종 선정됐다.

이번 박람회에서 엔도더마의 자사 핵심 제품 ‘엔도스킨 마이크로 패치’를 소개해 중화권 바이어들과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엔도스킨 마이크로 패치는 국내 반도체 기술을 적용한 마이크로 구조체에 엔도더마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CLHA(Cross-linked hyaluronic acid, 교차결합 히알루론산)를 결합한 제품이다.

엔도더마 관계자는 “화장품 구매 시 효능과 성분을 중시하는 대만 소비자들의 성향이 엔도스킨 마이크로패치의 장점 및 우수성과 부합하는 만큼 이번 박람회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