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몬스터슈퍼리그’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상태바
네시삼십삼분, ‘몬스터슈퍼리그’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 이우열 기자
  • 승인 2017.06.23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 난이도 고대 콜로서스 던전 및 신규 캐릭터 아르테미스·프록 2종 추가
네시삼십삼분이 23일 몬스터 포획 RPG ‘몬스터슈퍼리그’에 새로운 던전과 신규 스타몬을 업데이트했다. 사진=네시삼십삼분 제공

[매일일보 이우열 기자] 네시삼십삼분이 23일 몬스터 포획 RPG ‘몬스터슈퍼리그’에 새로운 던전과 신규 스타몬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등장한 ‘고대 콜로서스 던전’은 최대 8개의 스타몬으로 공략하는 최고 난이도 콘텐츠다.

이 던전은 총 10층으로 구성됐으며, 선발과 후발 전투부대 각 4개 스타몬으로 팀을 꾸려 도전한다. 이용자는 상황에 따라 최대 4회 팀을 교체할 수 있으며, 클리어 시 맹공의 보석·철벽의 보석 등 특별한 보석을 획득할 수 있다.

그리고 2종의 신규 스타몬이 추가됐다. ‘아르테미스’는 생명이 월광의 힘으로 발현된 스타몬으로 던전에서 아군의 저항력을 20~25% 올려준다. ‘프록’은 두루마리에서 강력한 용암탄을 소환해서 적을 공격하는 스타몬으로 클랜전에서 아군의 공격력을 30~35% 증가시켜준다.

또, 각 스타몬이 가진 특성 중 ‘둔화’와 ‘도발’ 기술을 강화했으며 보석을 보관할 수 있는 가방을 기존 200개에서 250개로 확장했다. 이밖에 보관 중인 스타몬을 진화 또는 합성 재료로 빠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게임 편의성을 개선했다.

이와 함께 4:33은 오는 30일 정오부터 내달 2일 자정까지 태생 4성 이상의 스타몬을 재료로 사용하여 4성 ‘바드’를 획득할 수 있는 ‘환생 페스티벌’과 뽑기에서 5성 스타몬을 획득할 경우 ‘영웅’ 비밀의 알을 1개 추가 증정하는 ‘5성 영웅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몬스터슈퍼리그’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네시삼십삼분은 여름 시즌을 맞아 실시간 대전 게임 ‘마피아 리벤지’, 대작 RPG ‘다섯왕국이야기’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