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DGB생명 봉사단, 자매결연 보육원 찾아 봉사활동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DGB생명 봉사단, 자매결연 보육원 찾아 봉사활동
  • 송현주 기자
  • 승인 2017.06.23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GB생명 직원들이 자매결연 보육원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DGB생명

[매일일보 송현주 기자] DGB생명은 지난 22일 자매결연 보육원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DGB생명 봉사단이 경기도 안양에 위치한 자매결연 보육원인 ‘좋은집’에서 진행했다. DGB생명 봉사단은 2016년 초부터 자매결연을 맺고 수시로 방문해 보육원 아이들을 돌보고 지원해왔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DGB생명 임직원 10여명은 생활환경 개선에 도움이 되도록 보육원 청소와 화단 정리 등 보육 교사를 도와 영아 보육을 지원했다. 또한 외부활동이 가능한 연령의 아동들과는 함께 텃밭을 가꾸는 등 활동을 진행했다.

DGB생명 관계자는 “함께 사는 세상에서 어려운 주변 이웃들을 돌아보는 계기가 됐으며 아이들이 건강하고 바르게 자랄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DGB생명은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우리 사회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과 용기를 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DGB생명은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연간계획을 수립해 체계적인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구성된 봉사단을 중심으로 소외계층 어르신 장수사진 촬영, 희망의 집 고치기, 어린이 축구교실 재능기부, 저소득층 연탄나눔 행사 등 정기적 봉사활동을 진행 하고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