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건강기능식품 ‘마그네칼D’ 리뉴얼
상태바
유사나, 건강기능식품 ‘마그네칼D’ 리뉴얼
  • 홍승우 기자
  • 승인 2017.06.23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의 ‘마그네칼D’ 제품 이미지. 사진=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홍승우 기자] 글로벌 웰니스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가 지난 22일 기존 자사 제품 ‘액티브 칼슘’을 ‘마그네칼D’로 제품명을 변경해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에 리뉴얼 출시된 ‘마그네칼D’는 제품명을 통해 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는 점을 전면에 부각했다.

특히 제품의 장점을 직관적으로 전달해 제품 구매 시 성분을 꼼꼼하게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도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유사나의 ‘마그네칼D’는 현대인의 뼈 건강 유지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세 가지 영양소를 한 알에 균형있게 배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유사나만의 영양과학기술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를 접목해 칼슘과 마그네슘을 과학적으로 균형 있게 배합했다.

칼슘은 체내 흡수율이 좋은 구연산 칼슘을 주원료로 사용했으며, 비타민D를 함유해 칼슘 흡수율이 더욱 높다.

한편 유사나는 ‘마그네칼D’ 리뉴얼 출시를 맞아 온라인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28일까지 일주일간 유사나 공식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는 ‘마그네칼D’ 제품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