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대기실옆오락실VS’서 허세 배틀 단독 공개
상태바
마마무, ‘대기실옆오락실VS’서 허세 배틀 단독 공개
  • 김종혁 기자
  • 승인 2017.06.23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기실옆오락실VS 마마무 이미지 <멜론 제공>

[매일일보 김종혁 기자] No.1 뮤직플랫폼 멜론의 오리지널 예능형 콘텐츠 ‘대기실옆오락실VS’가 미니 5집 ‘퍼플(Purple)’로 컴백한 ‘걸크러쉬 대표주자’ 마마무의 허세 배틀과 ‘시골 5일장’ 비트박스 등 반전매력을 담은 영상을 23일 오후 5시 단독 공개한다.

MC 권혁수의 '대기실옆오락실VS' 첫 대결 상대였던 하이라이트에 이어, 컴백 하루 만에 전격 출연한 마마무는 망가짐을 불사하며 멤버들간 불꽃 튀는 허세 배틀과 권혁수와의 인형뽑기 대결 등을 벌이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마마무 멤버들은 먼저 흥 넘치는 허세 댄스를 선보이며 배틀의 물꼬를 튼다. 마마무 '비공식' 래퍼를 자처한 보컬 솔라와 휘인은 허세 가득한 랩 배틀을 펼치며 숨겨왔던 래퍼로서의 끼를 발산한다.

치열한 랩 배틀의 분위기가 정점에 닿을 무렵에는 멤버 전체가 파트를 분담해 싱크로율 100%의 국내 최초 ‘시골 5일장’ 비트박스까지 선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영상에서는 마마무 멤버들의 노래방 점수가 전격 공개된다. 권혁수와의 노래방 대결에서 솔라와 화사가 권혁수의 박자변경 방해에도 불구하고 지드래곤의 ‘Heartbreaker’를 힘차게 열창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대미를 장식한 인형뽑기 대결에선 마마무 내 ‘뽑기왕’ 휘인이 ‘옥수동 인형뽑왕’이라 불리는 권혁수와 본격 대결에 나선다. 지난 편에서 굴욕을 맛봤던 권혁수가 과연 이번에는 명예회복을 할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마마무와 권혁수의 흥미진진한 대결이 담긴 ‘대기실옆오락실VS’ 영상은 멜론과 K-POP 대표 뉴미디어 브랜드 1theK(원더케이)의 7개(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 유쿠, 웨이보, 투도우 등)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좌우명 : 아무리 얇게 저며도 양면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