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 디즈니와 콜라보 ‘아이클레보 아이언맨’ 출시
상태바
유진로봇, 디즈니와 콜라보 ‘아이클레보 아이언맨’ 출시
  • 이종무 기자
  • 승인 2017.06.22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진로봇이 회사의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와 디즈니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아이클레보 아이언맨’과 ‘아이클레보 스타워즈’ 등 로봇청소기 2종을 출시했다. 사진=유진로봇 제공
[매일일보 이종무 기자] 유진로봇[056080]은 회사의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와 디즈니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아이언맨’과 스타워즈 ‘알투디투’를 구현한 로봇청소기 2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제품은 ‘아이클레보 아이언맨’과 ‘아이클레보 스타워즈’다.

아이클레보 아이언맨은 아이언맨의 시그니처인 ‘수트’와 ‘골드 마스크’의 디자인과 청소 상황에 따라 다채로운 소리를 입혔다.

아이클레보 스타워즈는 스타워즈의 마스코트 로봇인 알투디투의 색상과 정체성을 디자인으로 구현했고 특히 15개의 인터랙션 소리는 알투디투의 목소리를 탑재해 3가지 색상의 LED가 표현된다.

이번 두 신제품은 전용 어플리케이션의 블루투스 컨트롤 기능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제품을 작동시킬 수 있다. 앱으로 예약 청소 시간을 3가지로 등록할 수도 있어 특정 요일별로 청소 예약을 할 수 있다. 카메라를 통한 공간 분석 알고리즘으로 실내 공간을 청소하고 오토·스팟·맥스·문턱 모드 등 상황별로 적용할 수 있는 주행 모드와 물걸레 청소 기능도 더해졌다.

김영재 유진로봇 영업본부장은 “이번 로봇청소기는 주부뿐 아니라 평소 ‘키덜트’ 제품을 좋아하는 남성 소비자들도 활용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