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銀, 인터넷 뱅킹 개편 기념 특별금리 이벤트
상태바
한국씨티銀, 인터넷 뱅킹 개편 기념 특별금리 이벤트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7.06.19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국씨티은행

[매일일보 박수진 기자] 한국씨티은행이 기존의 인터넷뱅킹보다 더욱 편리해진 사용환경을 구현한 ‘씨티 NEW(뉴) 인터넷 뱅킹’ 오픈을 기념해 인터넷뱅킹 또는 모바일뱅킹에 가입돼 있는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31일까지 정기예금 특별금리 이벤트를 실시한다.

19일 한국씨티은행에 따르면, 정기예금 특별금리 이벤트는 예치기간 1년 프리스타일예금(만기지급식)의 경우 2.0%(연, 세전), 예치기간 6개월 프리스타일예금(만기지급식)의 경우 1.7%(연, 세전)의 금리를 제공하며 최저 가입금액은 1000만원이다. 또한 해당 이벤트는 총 한도 3000억원으로 운용되며, 한도 소진 시 또는 은행의 사정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해당 정기예금 특별금리 이벤트는 저금리의 지속으로 마땅한 투자처를 찾지 못한 유동자금 보유 고객들에게 자금운용의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주로 정기예금만으로 금융자산을 운용하는 고객들에게 크게 환영할 만한 소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씨티은행 고객들은 인터넷뱅킹·모바일뱅킹·영업점 중 편리한 채널을 통해 정기예금 특별금리 이벤트를 이용할 수 있다. 한국씨티은행의 인터넷뱅킹 또는 모바일뱅킹에 가입돼 있지 않은 고객의 경우에는 씨티은행 홈페이지 인터넷 무방문 신청서비스를 통해 인터넷뱅킹 서비스를 신규 신청한 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영업점 또는 씨티은행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씨티폰을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