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배용호 “완벽한 설계로 원스톱 주거 인프라 구축”
상태바
[인터뷰] 배용호 “완벽한 설계로 원스톱 주거 인프라 구축”
  • 선소미·김수연 아나운서
  • 승인 2017.06.02 11:29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미광 대표, 대구 수성 헤센 더테라스 분양 중 황금 교통망, 우수한 교육환경..614개 오피스텔

 

[아나운서]
안녕하세요, 매일TV 선소미입니다.
오피스텔을 분양할 때 입지여건은 빼놓을 수 없는 조건 중 하나인데요, 대구 최고 부촌으로 꼽히는 수성구에 위치하고 생활 인프라까지 탄탄하게 갖추고 있는 주거형 오피스텔이 있습니다.

이곳은 바로 대구 수성 헤센 더 테라스인데요. 놓칠 수 없는 장점들을 많이 가지고 있는 이 곳! 속속들이 장점들,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한번 가서 살펴보실까요?

[내레이션]]
대구도시철도 3호선 황금역 역세권에 위치한 수성 헤센 더 테라스는 지하 5층에서 지상 29층까지 총 614실로 지어집니다.

자세한 상가 입지여건 살펴보면요, 지하철 3호선 황금역 역세권 단지이고요, 동대구로ㆍ수성로와 가까워서 대구 도심으로 이동하기도 쉽습니다. KTX동대구역까지도 차로 10분 거리입니다.

탁월한 입지여건과 함께 개발호재 역시 풍부한데요, 범어네거리 일대에 지식서비스산업을 키우는‘맨해튼 프로젝트’가 진행중입니다. 현재도 금융ㆍ의료ㆍ교육ㆍ법률 기업 900여 개가 이 곳에 몰려있다고 하는데요. 

입지여건과 생활편의시설이 훌륭한 대구 수성 헤센 더 테라스.
김수연 아나운서가 현장에서 투자자들의 궁금증을 대신해서 질문해 주었습니다.

[아나운서] 
이쯤되면 공실 걱정안하고 분양받으셔도 될 것 같은데요 희소가치성이 높은 대구 수성 헤센 더 테라스 배용호 대표님 보시고 자세한 얘기 나눠보겠습니다.

대표님 안녕하세요. 수성 헤센 더 테라스의 입지여건에 대한 장점 굉장히 많죠. 소개 부탁드립니다.

[배용호 대표]
저희 수성 헤센 더 테라스는 황금역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홈플러스, 수성못, 뜰안길이 근거리로 위치하고 있어 생활의 편리함을 두루 누릴 수 있도록 했습니다.

[아나운서]
그렇다면 내부설계에 대한 구체적인 특징에는 뭐가 있을까요?


[배용호 대표]
내부설계에는 중정기라고 해서 건물 안쪽 22층에 하늘 공원이 있습니다. 1층이 근린생활 시설 2층에 입주민 편의 시설인 휘트니스, 북카페, 게스트룸, 골프연습장 등 대단지 급에나 들어가 있는 큰 루트 시설을 두루 갖추고 있어서 원스톱라이프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완벽한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내레이션]
수성 헤센 더 테라스는 1인 가구가 거주할 수 있는 원룸형, 스튜디오 타입부터 3, 4인 가구가 거주할 수 있는 별도의 방을 갖춘 2룸형까지 다양한 평면으로 설계됐습니다. 
특히 전 실에 테라스를 적용해 공간 활용 극대화는 물론 채광 및 통풍성을 높였고, 114실에는 복층형 특화 설계를 적용했습니다.

[아나운서]
투자가치를 충분히 가지고 있는 거 같습니다. 이렇게 투자가치가 얼마나 있느냐가 가장 중요한 부분이 될텐데요, 이 부분에 대해서 시청자분들께 구체적으로 설명해 주실 수 있나요?

[배용호 대표]
아무리 분양시장이 어렵다고 하더라도 수성구에는 100%분양 행진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전국에서 미분양 물건이 제일 적은 곳이 바로 대구입니다. 제가 이 사업을 시행한 지 5년 전부터 준비해 온 것이라 분양가가 아주 낮게 형성되어있고 3년 뒤 입주 때에는 시세차이가 1억 이상 날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내레이션]
대구 수성 헤센 더 테라스의 빼놓을 수 없는 큰 장점! 교육환경이 좋습니다! 
단지 바로 앞에 많은 명문학교들이 자리하고 있고요, 차로 5분 거리인 범어네거리엔 넓은 학원가가 있어서 학구열이 높은 수성구의 특징을 반영해주고 있네요.

[아나운서]
지금까지 대구 3호선 황금역 바로 앞에 들어서는 주거형 오피스텔 만나보셨습니다.

생활 편의시설부터 입지여건, 그리고 탄탄한 내부설계까지 놓칠 수 없는 장점들이 많았는데요, 관심있는 투자자분들 많으실 것 같습니다. 꼭 한 번 들려보셔서 관찰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지금까지 매일TV 선소미였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찰자 2 2017-06-07 18:04:46
관찰자입니다.

관찰자 2017-06-05 09:17:03
하나인데요.
테라스인데요.
살펴보면요.
단지이고요.
풍부한데요.
몰려있다고 하는데요.
될 것 같은데요.
자리하고 있고요.
반영해주고 있네요.
장점들이 많았는데요.

매일TV 선소미 씨.
어투, 억양,그리고 대본...귀에 거슬립니다.
조명, 동선 역시..

"이 곳! 속속들이 장점들....그럼 한번 가서 살펴보실까요?"
직접 쓰는지...작가 대본인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