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고요수목원, 7월까지 수국 전시회 진행
상태바
아침고요수목원, 7월까지 수국 전시회 진행
  • 김동환 기자
  • 승인 2017.06.01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침고요수목원의 수국전시회가 7월초까지 석정원에서 개최된다. <사진제공=아침고요수목원>

[매일일보 김동환 기자] 아침고요수목원(원장 이영자, 이하 아침고요)은 수국전시회를 오는 3일부터 7월 초까지 진행한다.

이번 수국전시회에는 나무수국과 미국수국, 산수국 등 다양한 종류의 수국을 아침고요 곳곳에서 만나실 수 있다.으며, 주 전시장인 석정원에는 수국을 배경으로 추억을 사진에 담을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다.

수국은 나무수국, 넓은잎수국, 떡갈잎수국, 미국수국, 산수국 계열을 만날 수 있으며, 각 계열마다 특징 및 대표 꽃을 안내판에 게시해 수국의 아름다움과 식물의 이야기를 함께 볼 수 있다.

레드캡, 애너벨, 인트레디볼 등 눈송이를 보는 듯 잎이 풍성한 미국수국과 오니지, 아카 베니야마, 퓨리 등 잎의 가장자리가 톱니처럼 생긴 산수국 군락이 볼거리다.

이외에도 자주색, 분홍색, 흰색 등 무리지어 피는 작약을 시작으로 목단, 꽃 양귀비, 산딸나무, 노루오줌 등 여름 꽃을 볼 수 있다.

사계 중 여름이 특히 아름다운 원내 에덴정원에서는 황금조팝나무와 클레마티스, 덩굴장미 등도 볼 수 있다.

<사진제공=아침고유수목원>

한편, 아침고요수목원은 매주 수요일 ‘수요가드닝’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아침고요를 찾는 내방객에게 정원에서 보는 즐거움과 함께 프로그램을 통해 꽃꽂이를 하면서 느낄 수 있는 행복을 함께 선사하고 있다.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432 (행현리 산 255번지)에 위치한 아침고요수목원은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휴일없이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다. 

담당업무 : 경기동부권 취재본부장
좌우명 : 늘 깨어있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