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바다의 날 특집전 ‘어식백세’ 진행
상태바
공영홈쇼핑, 바다의 날 특집전 ‘어식백세’ 진행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7.05.30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갈치, 은병어, 전복 등 5시간 제철 수산물 특별 판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공영홈쇼핑이 ‘바다의 날’을 맞아 5시간 동안 수산물을 판매하는 특집전 ‘어식백세(漁食百歲)’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31일부터 진행하는 이번 특집전은 수산물 판로 지원 및 소비를 권장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집전에는 △제주 인기수산 3종세트(오전 11시40분) △명태 회무침(오후 2시40분) △은병어(오후 5시40분) △완도 활전복(오후 6시40분) △손질 문어(오후 8시40분) 5개 상품을 1시간씩 방송한다.

제주 수산 3종은 제주산 갈치·고등어·굴비 세트다. 제주 수산 3종을 포함해 이날 방송 상품은 모두 공영홈쇼핑 인기 수산물이다. 가격은 5만~6만원대다.

바다의 날을 기념해 추가 상품 구성 또는 특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손질 문어 판매방송에는 ‘살림 9단 옥주부’로 인기가 높은 코미디언 정종철씨가 출연해 그만의 문어 조리법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바다의 날을 맞아 우리 수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특집방송을 기획했다”며 “생산자에게는 희망을, 소비자에게는 행복을 주는 공영홈쇼핑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바다의 날은 해양산업 위상을 높이고 해양수산인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만들었다. 어식백세(漁食百歲)는 ‘건강한 우리 수산물 먹고 백세 건강을 유지하자’는 의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