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표준협회 행복나눔회, 금나래 행복가족 사생대회 봉사활동
상태바
한국표준협회 행복나눔회, 금나래 행복가족 사생대회 봉사활동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7.05.29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표준협회 KSA행복나눔회는 지난 27일 금천구청에서 개최되는 ‘제3회 금나래 행복가족 사생대회’에서 임직원들과 함께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진=한국표준협회 제공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한국표준협회 KSA행복나눔회는 지난 27일 금천구청에서 개최되는 ‘제3회 금나래 행복가족 사생대회’에서 임직원들과 함께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제3회 금나래 행복가족사생대회’는 ‘우리가족 꽃길만 걷자’는 주제로 △지역 내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문화 활동의 여건을 제공하고 △창작활동 지원을 통해 가족 간 소통을 증대시킬 목적으로 유치부, 초등부, 가족부 단위로 그림그리기 사생대회를 펼첬다

이어진 부대행사에는 △우리가족 ‘아주 칭찬해’ △사랑을 전하는 우체국 △쑥쑥 자라나는 화분 가꾸기 △인증샷 이벤트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운영됐다.

이날 KSA행복나눔회는 협회 임직원 봉사 인원을 직접 선발해 사생대회, 체험활동 부스 및 무대행사 등을 직접 운영했다.

KSA행복나눔회 관계자는 “일회적인 가족단위 지역행사 참여를 통해 한국표준협회 사회공헌활동의 지평을 확대하고, 다문화 가정의 가족단위 여가활동 참여를 유도하여 교육활동 이외의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