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문화회관, 영상으로 만나는 연극 '페리클레스' 무료 상영
상태바
인천 중구 문화회관, 영상으로 만나는 연극 '페리클레스' 무료 상영
  • 김양훈 기자
  • 승인 2017.05.29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플렛-페리클레스

[매일일보 김양훈 기자] 인천 중구문화회관에서 오는 6월 7일 셰익스피어의 유명 작품을 연극으로 재탄생 시킨 '페리클레스'가 무료로 상영된다.

인천 중구문화회관은 지난해부터 예술의 전당에서 전국 문예회관을 대상으로 실시한‘싹 온 스크린(SAC ON SCREEN)’공모사업의 일환으로 매월 둘째주 수요일을 수요 스크린 데이로 지정, 매월 새로운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SAC ON SCREEN 이란 ‘예술의 전당 공연 영상화 사업’으로 서울 예술의 전당 우수 공연을 대형 스크린을 통해 온국민이 함께 보고 즐기며 지역문화의 격차를 좁히기 위한 프로젝트다.

한편 6월 상영작 ‘연극-페리클레스’는 셰익스피어 후기 낭만주의 경향을 대표하는 걸작으로, 페리클레스의 모험과 고난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또 페리클레스는 리어왕과 멕베스 등 정치와 시대를 다룬 기존 작품들달리 수려하고 낭만적인 문체가 돋보이며 사실주의와 판타지가 결합된 로맨스 극으로 배우 유인촌의 연극 출연으로 화제가 되었던 작품이다.

이번 공연은 중구문화회관 홈페이지 공연관람 신청 게시판에 신청하면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고 공연과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중구 문화회관 홈페이지(http://artcenter.icjg.go.kr), 또는 전화 (032-760-6426~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