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견련 M&A지원센터, ‘크로스 보더 M&A 교육’ 개최
상태바
중견련 M&A지원센터, ‘크로스 보더 M&A 교육’ 개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7.05.29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견기업 신성장동력 확보 위한 해외 M&A 전략 모색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한국중견기업연합회 M&A지원센터는 내달 13일, ‘2017 크로스 보더(Cross border) M&A 교육’을 개최하고, 중견기업의 글로벌 경쟁력 제고를 위한 해외 M&A 전략 방안을 모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교육에서는 중견기업 임직원을 대상으로 법률‧회계‧세무‧자금조달 등 각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해 해외 M&A 추진 실무 핵심 노하우와 성공사례를 공유할 계획이다.

올해 2회차를 맞은 교육에서는 법무법인 바른, 딜로이트안진, BDA파트너스, 김앤장법률사무소, 스탠다드차타드 PE 등 해외 M&A 전문가들이 국내 법규 검토, 재무·법률실사 분석, 해외 M&A 전문기관 자문 사례, 사모투자펀드(PEF)를 통한 해외 동반 투자 사례 등 해외 M&A 과정의 필수 점검 요소를 중심으로 강의를 진행한다.

한홍규 M&A지원센터장은 “M&A 전문 자문기관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중견기업의 신성장동력 발굴을 위한 해외 M&A 지원을 강화해 나아갈 것”이라면서 “해외 시장에서 새로운 성장 활로를 모색할 수 있는 좋은 기회에 관심 있는 기업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참가 인원은 선착순 40명으로 제한되며, 참가비는 무료다. 자세한 문의는 중견련 M&A지원센터에서 접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