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케어, 가수 가희와 함께 ‘Everyday 풀케어’ 캠페인 화보 공개
상태바
풀케어, 가수 가희와 함께 ‘Everyday 풀케어’ 캠페인 화보 공개
  • 홍승우 기자
  • 승인 2017.05.25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메나리니가 가수 겸 프로듀스101의 트레이너 가희와 함께한 ‘Everyday 풀케어’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한국메나리니 제공

[매일일보 홍승우 기자] 한국메나리니가 가수 겸 프로듀스101의 트레이너 가희와 함께한 ‘Everyday 풀케어’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Everyday 풀케어’는 한국메나리니가 손발톱 건강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손발톱 무좀 치료를 돕기 위해 지난 4월부터 실시하고 있는 건강 캠페인이다.

이번 화보는 연예계 대표 건강 미인으로 알려진 가희를 통해 손발톱 무좀의 핵심인 ‘매일 꾸준한 치료’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건강한 손발톱의 아름다움’을 전달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가희는 이날 공개된 화보속에서 집안, 외출, 요가 컷 등을 통해 일상생활 속 건강한 발톱이 돋보이는 상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번 화보 인터뷰를 통해 가희는 “작은 동작 하나하나에 감정을 표현하는 댄스가수로서 직업의 특성상 평소 손가락, 발가락 끝까지 꼼꼼하게 관리한다”고 밝혔다.

한국메나리니는 가희와 함께 한 이번 캠페인 화보를 ‘Everyday 풀케어’ 어플리케이션과 코스모폴리탄 6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국메나리니 풀케어 관계자는 “완치에 이르기까지 매일 꾸준한 치료를 요하는 손발톱 무좀 환자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고, 건강한 손발톱의 아름다움을 알리자는 취지에서 이번 화보를 준비했다”며 “연예계 대표 건강 미인으로 알려진 가희와 함께한 이번 작업을 통해 간과하기 쉬운 발끝까지 케어해 다가오는 여름 건강과 자신감을 함께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