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볼트EV 렌터카 출시 기념 무료 시승 진행
상태바
롯데렌터카, 볼트EV 렌터카 출시 기념 무료 시승 진행
  • 박주선 기자
  • 승인 2017.05.25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렌터카가 업계 최초로 친환경 전기차 ‘쉐보레 볼트(Bolt) EV’ 장·단기렌터카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고객대상 제주도 무료 시승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롯데렌터카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롯데렌터카는 업계 최초로 친환경 전기차 ‘쉐보레 볼트(Bolt) EV’ 장·단기렌터카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고객대상 제주도 무료 시승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롯데렌터카는 제주 오토하우스에 쉐보레 볼트(Bolt) EV 12대를 도입해 운영을 시작했으며, 6월 내 롯데렌터카 서울역지점 및 그린카 카셰어링을 통해 서울과 수도권 지역까지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롯데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에서 7월 20일까지 볼트 EV를 롯데카드 결제 시 6만3000원(65% 할인), 일반회원 기준 7만2000원(60% 할인)에 이용할 수 있다. 제주 오토하우스에서 전기차를 대여하는 모든 고객은 차량에 있는 충전카드로 무료 충전이 가능하다. 볼트 EV는 롯데렌터카 신차 장기렌터카로도 만나볼 수 있다.

롯데렌터카는 볼트 EV 장·단기렌터카 출시를 기념하고,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친환경 전기차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무료 시승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는 26일부터 6월 22일까지 롯데렌터카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총 24팀에게 제주도에서 2박3일동안 무료 시승의 기회가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렌터카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승현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 상무는 “롯데렌터카는 앞으로도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일렉트릭 및 쉐보레 볼트(Bolt) EV 도입 등 국내외 전기차 신모델을 업계 최초로 도입, 운영함으로써 친환경차 보급 활성화는 물론 시장 성장을 위해 앞장 설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