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 레디큐, OCN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 제작 지원
상태바
한독 레디큐, OCN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 제작 지원
  • 홍승우 기자
  • 승인 2017.05.24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독의 숙취해소제 ‘레디큐’가 OCN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를 제작 지원한다. 사진=한독 제공

[매일일보 홍승우 기자] 한독[002390]의 숙취해소제 ‘레디큐’가 OCN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를 제작 지원한다고 24일 밝혔다.

레디큐는 국내 숙취해소제 최초로 ‘맛’을 강조한 제품으로 젊은 층을 겨냥한 재미있는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애타는 로맨스’에서 레디큐는 술자리가 잦은 젊은 직장인들의 숙취 해소를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등장하며, 지난주 방송된 8회에서는 과음으로 괴로워하던 주인공 차진욱(성훈 분)이 숙취를 달래기 위해 ‘레디큐 드링크’와 ‘레디큐-츄’를 먹는 장면이 방영됐다.

레디큐는 페이스북을 통해 ‘애타는 로맨스’ 시청 중 레디큐가 나오는 장면을 촬영한 사진을 찍어서 올리면 레디큐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애타는 로맨스’ 방송 시청을 독려하기도 했다.

한독 관계자는 “젊은 층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는 레디큐가 글로벌 한류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 제작 지원을 시작으로 더 많은 글로벌 시장에서 레디큐를 소개하고 소통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것”이라며 “이번 드라마의 인기와 더불어 동남아, 대만, 일본 등 더 넓은 글로벌 시장에서 ‘제2의 레디큐 열풍’을 일으키는 또 다른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