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17기 모집
상태바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17기 모집
  • 홍승우 기자
  • 승인 2017.05.24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현대약품 제공

[매일일보 홍승우 기자] 현대약품[004310]이 콘텐츠 마케팅 현장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17기’를 오는 6월 14일까지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현대약품이 지난 2008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는 대학생들이 방학기간을 통해 실무 마케팅 기획부터 광고·바이럴 영상 제작 및 콘텐츠 홍보 등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대학생 실무 참여 프로그램이다.

이번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17기는 서류와 면접전형을 통해 총 16명을 선발하고, 다음달 22일부터 8월 28일까지 미에로화이바, 루핑점안액, 버물리 등 현대약품의 대표 제품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 마케팅’ 활동에 직접 참여하게 된다.

특히 디지털마케팅 전문회사 ‘후크바이럴’ 임직원을 비롯한 여러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들의 특강과 멘토링을 통한 콘텐츠 기획, 바이럴 전략 등 분야별 교육도 마련돼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벌써 10년째 이어오면서 업계에서 손꼽히는 대외활동인 만큼 프로그램 구성이나 혜택, 체계성 등에 대한 실제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매 기수마다 우수한 성과를 내고 있고, 앞으로도 예비 마케터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좀 더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알차게 구성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17기’는 마케팅 활동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지원 접수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현대약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