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2017 뉴캐슬 인테리어 론칭
상태바
롯데건설, 2017 뉴캐슬 인테리어 론칭
  • 이아량 기자
  • 승인 2017.05.24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디한 디자인에 핵심가치 더한 주거공간 제안
롯데건설이 새롭게 선보이는 캐슬 미드웨이선반과 캐슬 퍼펙트 슬라이딩장. 사진=롯데건설 제공

[매일일보 이아량 기자] 롯데건설이 2017 뉴캐슬 인테리어 스타일인 AZIT를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롯데건설의 AZIT는 안락하고 안전하며 거주자의 취향에 꼭 맞는, 집 그 이상의 가치를 가진 나만의 아지트를 뜻한다.

롯데건설 디자인연구소 이정민 인테리어 팀장은 “주거 공간에 대한 고객의 요구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어 고객 만족과 새로운 변화를 위해 AZIT를 론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AZIT의 A는 ‘A to Z’, 즉 안전에 대한 모든 것을 의미한다. AZIT 공간에 현관·거실·주방·복도 등의 미끄러움을 방지하기 위해 반유광타일을 적용하며 신발장 우산꽂이 겸용 소화기 거치대인 캐슬 세이프티박스를 설치한다.

Z는 ZIP에서 착안한 이니셜로 캐슬 미드웨이선반, 캐슬 퍼펙트 슬라이딩장, 듀얼파우더장, 빌트인팬트리, 캐슬 스마트 키즈장 등으로 맞춤형 수납이 가능하도록 했다.

I는 고객 존중형 맞춤공간 Is you로 폴딩도어, 매입형 LED조명, 스크래치에 강한 바닥타일 등을 적용해 셀프인테리어족이 선호하는 특별한 공간을 설계했다. 홈카페나 키즈룸, 홈가든 등을 연출해 취미생활이나 고객 편의를 위한 공간으로 연출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T는 새로운 인테리어 디자인 Theme으로 개성·자연·실용·귀족적 분위기 등 4가지 공간 디자인을 제안한다.

새로운 2017 뉴캐슬 인테리어 스타일-AZIT는 5월 분양하는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에 첫 선을 보이며 이후 분양하는 모든 사업장에 적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