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證, 'A+ CMA' 출시
상태바
대신證, 'A+ CMA' 출시
  • 박동준 기자
  • 승인 2010.09.14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대신증권은 14일 국채, 통안채, 금융채 및 A등급 이상 회사채를 편입해 운용하는 '대신A+CMA'를 오는 1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대신 A+CMA는 RP형 상품으로 담보채권이 기존의 국고채와 통안채로만 구성된 국공채CMA에서 A등급이상 채권을 추가해 더 높은 수익성을 추구하는 상품이다.

금리는 기존 '대신 국공채 CMA'의 연 2.50%보다 0.20% 높은 연 2.70%를 제공한다. CMA 약정 등록을 하게 되면 기간별로 1~90일까지는 연 2.70%, 91~180일 연 2.80%, 181일~365일 연 2.90%의 확정 이자를 받는다.

대신 A+CMA는 어느 금융기관에 송금해도 아무런 조건 없이 이체수수료가 면제되고, 체크카드는 물론 은행 CD/ATM기를 통해 편리한 입출금도 가능하다. 급여이체, 카드결제, 관리비 자동이체 등 다양한 생활 편의기능을 이용할 수 있고 다양한 금융상품에 편리하게 투자할 수 있는 자산관리형 상품이다.


또한, 올해 9월에 선보인 「대신 빌리브 2차 서비스」를 통해 펀드, 채권, ELS/DLS, 개인퇴직계좌(IRA) 등 금융자산에 부여된 에셋포인트에 따라 금리를 연 2.70%가 아닌 연 5.0% 혹은 최대 연 9.0%까지 받을 수 있다.

'대신 A+CMA' 상품에 가입하려면 대신증권 영업점을 방문하여 A† CMA약정을 체결하면 된다. 기존의 '대신 국공채 CMA', '대신 MMF형 CMA' 계좌를 보유한 고객은 영업점 내점 없이 대신증권 HTS와 대신증권 홈페이지(www.daishin.com.kr)에서 약정변경등록을 하면 이용할 수 있다.

정기동 대신증권 채권운용부 이사는 "A+CMA는 안정성과 수익성을 동시에 추구하며 CMA의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품"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