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액보험 名家’ 미래에셋생명, MVP펀드 순자산 6천억 돌파
상태바
‘변액보험 名家’ 미래에셋생명, MVP펀드 순자산 6천억 돌파
  • PR 기자
  • 승인 2017.05.15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변액보험 활용한 글로벌 자산배분으로 보험 패러다임 바꿔

[매일일보 PR 기자] 미래에셋생명 변액보험 MVP펀드가 출시 3년만인 지난 4월 순자산 6000억원을 돌파했다.

2014년 4월 출시된 미래에셋생명 글로벌 MVP(Miraeasset Variable Portfolio)펀드는 미래에셋생명이 제안하는 변액보험 펀드 포트폴리오로 고객의 안정적인 수익률 달성을 위한 장기적인 자산배분 전략과 글로벌 시장의 흐름에 부합하는 분기별 펀드 선택의 비중을 담고 있다.

기존 변액보험과는 달리 자산관리 전문가가 글로벌 금융시장을 면밀히 점검하고,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분기별로 자산 리밸런싱을 실시하는 등 변액보험의 패러다임을 바꿧따는 평가를 받고 있다.

미래에셋 관계자는 “변액보험은 적절한 펀드변경이 수익률 관리의 중요한 변수인데 기존 펀드는 그 부담을 고객이 감당해야 했지만, MVP펀드는 전문가 집단이 1년에 4회 리밸런싱하는 점에서 고객의 부담을 덜어준다”며 “이 점이 미래에셋생명 변액보험의 경쟁력으로 고객들의 깊은 공감을 얻었다”라고 밝혔다.

하만덕 미래에셋생명 부회장은 “변액보험펀드에 글로벌 자산배분 전략을 활용해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보험사는 미래에셋생명이 업계 최초”며 “MVP 펀드를 통해 누구라도 쉽게 투자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해외 우량자산에 합리적으로 투자할 수 있는 문화가 정착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자료=미래에셋생명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