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아이오페 색조 화장품 ‘랩 페이스’ 론칭
상태바
롯데홈쇼핑, 아이오페 색조 화장품 ‘랩 페이스’ 론칭
  • 황정은 기자
  • 승인 2010.09.09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롯데홈쇼핑(대표 신헌)이 아모레퍼시픽 기능성 대표 브랜드 아이오페의 색조화장품 ‘랩 페이스’를 단독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11일 오전 10시 20분, 여자 연예인 이나영과 변정민, 최명길 등 연예인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활동하는 고원혜 원장과 아이오페 피부과학연구소가 협력해 메이크업과 스킨케어를 합친 새로운 콘셉트의 메이크업 제품인 ‘랩 페이스’를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기초부터 색조까지 관리할 수 있는 라인으로 미네랄 성분의 스파 에센스가 함유돼 있어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를 하루 종일 유지시켜 주는 일명 ‘스파 메이크업’ 제품 이다.

특히, 각질제거와 부기 완화에 도움을 주는 ‘미네랄 스파 크림’은 미네랄 농축에센스·칼슘· 마그네슘 등이 함유돼 피부결을 부드럽게 해주며 보습성분과 미네랄 성분이 빠져나가지 못하게 잡아줘 바르는 것만으로도 온천욕의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 롯데홈쇼핑 관계자의 설명이다.

‘에센스 퍼프’ 는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주고 퍼프와 에센스 파운데이션이 일체형으로 돼 있어 퍼프를 피부에 문지르기만 해도 손쉽게 파운데이션을 바르는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미네랄 스파크림 △비타민 스파 베이스 △에센스 마사지 퍼프 △ 스파 스무디 팩트 △틴티드 루즈 △컨실러 △미네랄 쉐이킹 하이라이터 △3 in1 라인 메이커 △ 스파 스틱 블러셔 등 8개 품목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11만8000원이다.

한편 롯데홈쇼핑 패션뷰티팀 오갑렬 팀장은 “내추럴 한 메이크업이 유행할 것으로 예상되는 올 가을 트렌드에 맞춰 투명한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오페의 색조화장품 ‘랩 페이스’를 론칭했다”며 “색조 메이크업을 하면서도 피부에 보습·각질 관리를 해줄 수 있는 스파 메이크업 제품으로 평소 색조 화장으로 인한 피부건조를 호소하는 고객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