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건설, 2017년 대졸 신입사원 채용
상태바
쌍용건설, 2017년 대졸 신입사원 채용
  • 이아량 기자
  • 승인 2017.05.12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8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 대상 15일까지

[매일일보 이아량 기자] 쌍용건설이 오는 15일까지 대졸 신입사원 30여명을 공개 채용한다.

올해 경력공채와 상시채용을 통해 100여명을 채용할 계획인 쌍용건설은 최근 3년간 신입사원·경력사원·인턴사원 등 200여명을 선발해왔다.

채용부문은 토목·건축·국내영업 분야(건축영업, 주택영업, 도시정비, 공공영업, 기술영업)와 경영지원 분야(기획, 외주구매, 회계, HR)로 홈페이지 온라인 입사지원 시스템을 통해서만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자격은 2017년 8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 중 4년제 대학교 이상 해당분야를 전공하고 해외근무가 가능해야 한다.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법률에 따라 우대한다.

서류전형에 이어 직무적성검사와 1·2차 면접, 신체검사의 순서로 전형이 진행되며 단계별 합격자는 온라인 입사지원 시스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용 후에는 글로벌 역량 강화를 위해 해외 지사 및 현장과 국내 현장 등에서 직종별로 6개월~1년간 실무연수를 진행한다. 쌍용건설은 지난 2년간 채용한 신입사원 100명 전원에 대해 해외실무 연수를 실시했다.

한편 쌍용건설은 2015년 자산규모 230조원대의 두바이투자청(ICD)을 대주주로 맞이한 후 두바이와 싱가포르, 적도기니 등 해외에서 성과를 내고 있다.

국내에서도 지난해 첨단병원 등 약 1조원 규모의 민간건축 프로젝트를 수주하는 한편 도시정비 분야에서는 약 8500억원 규모의 물량을 확보했다.

올해도 두바이 등에서 초대형 프로젝트 수주를 앞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쌍용건설 관계자는 “이번 채용은 수주 및 매출 회복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조치”라며 “채용된 직원들은 차별화된 사내 교육시스템에 따라 글로벌 인재로 양성, 건설명가로의 재도약에 주역으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