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티원엘에스 지역아동센터에 컴퓨터 3대 기부
상태바
금천구, ㈜티원엘에스 지역아동센터에 컴퓨터 3대 기부
  • 조아라 기자
  • 승인 2017.04.28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산동에 위치한 컴퓨터 전문기업 ㈜티원엘에스가 지난 27일 금천영재지역 청소년아동센터에 컴퓨터 3대(243만원 상당)를 지원했다.

[매일일보 조아라 기자]금천구 복지관을 직접 찾아다니며 꾸준히 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기업이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금천구(구청장 차성수)는 가산동에 위치한 컴퓨터 전문기업 ㈜티원엘에스가 지난 27일 금천영재지역 청소년아동센터에 컴퓨터를 지원했다고 28일 밝혔다.

금천영재지역 청소년아동센터는 정원이 49명으로 금천구 27개 지역아동센터 중 아이들이 가장 많은 센터임에도 불구하고 아이들을 위한 컴퓨터가 없어 학습에 어려움이 있었다.

금천구청 홍보마케팅과 공모사업팀에서는 도움을 줄 만한 기업을 물색하던 중 티원엘에스에 사회공헌 연계 요청을 했다. 티원엘에스 김영규 대표는 흔쾌히 컴퓨터 3대(243만원 상당)를 지원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티원엘에스는 2004년 설립된 컴퓨터 전문기업으로 제작 및 납품사업을 하며 항상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에 뜻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던 중 공모사업팀이 추진하고 있는 사회공헌 연계사업과 인연을 맺었다. 지난해부터 금천구 복지관 및 시설 등 9개소를 직접 찾아다니며 83대의 컴퓨터를 무상 수리·교체 해주는 등 재능기부활동을 진행했다.

티원엘에스 김영규 대표이사는 “금천구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계속하고 싶고 지역아동센터의 어려운 상황을 기업 입주자 대표 회의 때 안건으로 상정해 보겠다”며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 의지를 보였다.

금천구 관계자는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이 말만큼 쉽지는 않다. 그런데 이렇게 적극적으로 좋은 공헌활동 해 주신 티원엘에스 김영규 대표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우리 금천구를 위해 좋은 활동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홍보마케팅과(2627-1105)에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