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인천~日구마모토 노선 신규 취항
상태바
티웨이항공, 인천~日구마모토 노선 신규 취항
  • 박주선 기자
  • 승인 2017.04.28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이 28일 오후 12 시 인천국제공항 여객터미널에서 최민아 인천공항공사 허브화전략처장, 차형태 동보공항서비스 사장,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원진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인천~구마모토 정기 노선의 취항식을 가졌다. 사진=티웨이항공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티웨이항공이 인천에서 출발하는 일본 구마모토 노선의 운항을 시작했다.

티웨이항공은 28일 인천국제공항 여객터미널에서 최민아 인천공항공사 허브화전략처장, 차형태 동보공항서비스 사장,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원진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인천~구마모토 정기 노선의 취항식을 가졌다.

이로써 티웨이항공은 일본 규슈 지역에서만 총 4개(구마모토, 후쿠오카, 오이타, 사가)의 노선을 운항하게 됐다. 일본 전체로 보면 6월 30일 취항을 앞둔 제주~오사카, 7월 1일 부산~오사카를 포함해 무려 14개 노선을 취항하게 된다.

인천~구마모토 노선은 보잉 737-800(186~189 석)기종으로 주 4 회(월,수,금,일)운항하며, 비행시간은 80분 정도 소요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본격적인 5월 황금연휴의 시작을 앞두고 티웨이항공의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 수속 서비스를 이용해 탑승 수속은 물론, 출국 심사까지 마치고 여유로운 여행을 시작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