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 퀵서비스 업체 원더스와 전략적 제휴 체결
상태바
한진, 퀵서비스 업체 원더스와 전략적 제휴 체결
  • 박주선 기자
  • 승인 2017.04.28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진이 택배사업의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퀵서비스 전문 업체 원더스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사진=한진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한진은 택배사업의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퀵서비스 전문 업체 원더스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한진은 5월 8일부터 새로운 개인택배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일반 택배보다 빠르고 퀵서비스보다 저렴하게’라는 슬로건과 함께 신규 운송모드를 도입한다.

당일 4시간 이내 집배송이 가능한 퀵택배, 빠른 집하택배 서비스 구축을 통해 기존 익일택배 위주의 시장에서 택배 서비스에 대한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양사는 택배 및 퀵서비스 공동 영업과 함께 택배 터미널 주요 거점을 공유하는 등 대기업과 스타트업 기업이 동반성장 할 수 있는 이상적인 상생모델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진 관계자는 “한진의 노하우과 원더스의 열정으로 특별한 서비스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양사는 물론 고객과 함께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한진의 새로운 서비스 5월 8일 한진 및 한진택배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서비스 신설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당일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