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민 “도울 생각 없다면 최소한 흔들기는 안했으면 좋겠다”
상태바
유승민 “도울 생각 없다면 최소한 흔들기는 안했으면 좋겠다”
  • 이상래 기자
  • 승인 2017.04.28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내 단일화파 의원들 겨냥해… “당 후보를 가지고 어디에 팔아넘기는 것은 옳지 않아”
바른정당 유승민 대선후보가 28일 오전 서울 서초구 반포동에서 열린 아파트 경비원들과의 간담회에 입장하다 경비원들과 악수하고 있다. 연합뉴스

[매일일보 이상래 기자] 유승민 바른정당 대선후보가 28일 당내 후보 단일화를 요구하는 의원들을 겨냥해 “저를 도울 생각이 없다면 최소한 흔들기는 안 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유 후보는 이날 한 라디오 인터뷰에서 “자기들 손으로 만든 룰과 규칙으로 뽑힌 후보에 대해 흔들기를 하는 것은 옳지 않다”며 이같이 말했다.

바른정당 선대위원장들의 모습을 유세현장에서 보기 어렵다는 얘기가 있다는 질문에 “그런 것을 포함해서 말씀드린 것”이라고 답했다.

유 후보는 “당의 일부 의원들이 저를 흔들어대고 있는 것은 사실이고, 단일화나 연대 이렇게 말하지만 사실상 사퇴 요구까지 하는 그런 의견이 있었다”며 “대선 후보를 뽑아놓고 자기 당 후보를 가지고 어디에 팔아넘기고 (하는) 이런 것은 옳지 않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분명히 제가 말씀드리지만 아무리 저를 흔들어대도 조금도 흔들리지 않을 것”이라며 “단일화든 연대든 원칙과 명분이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