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의 숨은 맛집이 코엑스로 모였다! ‘잇 더 서울(Eat The Seoul)’ 개최
상태바
서울의 숨은 맛집이 코엑스로 모였다! ‘잇 더 서울(Eat The Seoul)’ 개최
  • 김종혁 기자
  • 승인 2017.04.28 09:47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부터 5월 7일까지

[매일일보 김종혁 기자] 코엑스 C-페스티벌 2017(씨페스티벌 2017)과 인기 푸드 커뮤니티 ‘오늘 뭐 먹지?’가 함께 하는 도심 속 먹거리 페스티벌 ‘잇 더 서울(Eat The Seoul)’ 행사가 4월 28일 금요일부터 5월 7일 일요일까지 코엑스 동측광장에서 열린다.

서울의 유명 맛집 26곳이 한 자리에 모인 ‘잇 더 서울’은 다채로운 유명 맛집의 요리를 한 자리에서 직접 맛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참가 업체는 피자, 햄버거와 같은 친숙한 음식 메뉴부터 규카츠, 이지치즈와 같은 독특한 별미, 그리고 칵테일, 커피, 롤케익 등의 음료와 후식까지 다채로운 메뉴를 총망라한 구성으로 초대형 먹거리 페스티벌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행사장 인근에는 인조잔디를 비롯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식사공간과 함께 음식을 맛보면서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콘서트 무대, 포토 존이 설치돼 페스티벌의 활기를 더할 것으로 예상된다.‘잇 더 서울’ 행사장이 자리하는 코엑스 동측광장은 식사와 휴식, 문화생활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종합 공간으로 꾸려질 예정이다. 

도심 속 먹거리 페스티벌 ‘잇 더 서울’은 코엑스와 인기 푸드 커뮤니티 ‘오늘 뭐 먹지?’를 운영하는 모바일 방송국 그리드잇이 공동 주최 한다. 그리드잇은 이 번 ‘잇 더 서울’ 행사에 앞서 지난 해 12월 아트와 푸드를 결합한 도심 속 축제 ‘큐브 프로젝트’를 코엑스에서 성황리에 진행한 바 있다.

‘잇 더 서울’의 공동 주최사 그리드잇의 이윤주 팀장은 “지난해 선보인 큐브 프로젝트에 참여한 시민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이번 ‘잇 더 서울’을 본격적으로 기획하게 되었다”며 “국내 최대 규모의 도심형 축제인 코엑스 C-페스티벌과 함께하게 된 ‘잇 더 서울이 문화 예술 공연과 더불어 맛있는 먹거리를 즐기는 종합 식도락 축제로서 시민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잇 더 서울’이 진행되는 C-페스티벌 2017은 한국무역협회와 강남구가 공동 주최하고 코엑스 MICE클러스터 위원회와 코엑스가 주관하는 대표적인 도심 속 문화 축제로, 올해로 3회를 맞아 ‘도심 속 문화 놀이터(Urban Culture Playground)’를 표방하며 다채로운 문화 공연 및 전시, 체험 이벤트를 코엑스 및 영동대로 일대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좌우명 : 아무리 얇게 저며도 양면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미쿡롱다리 2017-04-29 08:31:09
딱 내 취향인 페스티벌이군 ㅋㅋ

종하 2017-04-29 08:28:32
재미 있겠다!

이규진 2017-04-29 08:25:24
우리 문화도 이제 다채로워지는군요
참석하러 갑니다~~

황금순 2017-04-29 08:15:47
참 멋진 행사이군요
아렇게 창의력 있는 문화가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기를 바랍니다^^